미등록페이지

미등록페이지

Mac

방문 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!

센터에 방문하시기 전에 백업, 나의iPhone 찾기 해제, 통신사 보험 가입 여부 확인을 하시면,
혹여 발생할 수 있는 센터 재방문 방지 및 좀 더 빠르고 원활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.

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사전에 아래 내용을 확인 하시고 방문해 주십시오.

  1. 1 방문 전 백업
      고장 진단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.
      개인정보관랸하여 서비스센터 에서의 백업은 불가능하므로 사전에 백업을 하신후 방문을 부탁드립니다.
      - 백업방법 : 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HT203977
  2. 2 iPhone 찾기 해제
      수리 서비스를받을 경우 "iPhone (iPad 또는 iPod)을 찾아"을 해제 할 필요가 있습니다.
      나의 iPhone 찾기를 해제하려면, Apple ID 및 Apple ID 암호가 필요하므로 모르는 경우 Apple 지원 페이지를 참고 암호 재설정 등을 수행합니다.
      - 나의 iPhone 찾기 : 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HT201365
  3. 3 보증기간확인